미분류

제휴 마케팅과 관련된 문제

그들은 영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상품을 추천하는 데 있어 신뢰할 만한 정보원이 된다. 성공적인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전문 분야를 개척하는 비결은 당신의 물건을 아는 것입니다!제휴사 세계에는 더 많은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고 더 오래 해 온 사람들이 있는 계층이 있다.

때로는 훨씬 더 많은 수입을 올린다. 초보자로서, 당신은 이제 막 시작하고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서 하이퍼 링크, 시청자 및 수익을 구축하는 데 시간이 걸리므로 시작할 때 소량을 벌 수 있도록 준비하십시오.

웹 사이트를 구축하고 수도꼭지를 활성화하면 PC 비디오 게임을하는 동안 돈이 흐를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이 경력이 될 수 있는지 여부는 전적으로 귀하만큼입니다. 그것은 궁극적으로 당신이 위치를 차지하기 위해 결정하는 시간과 힘, 그리고 당신이 성공하기위한 기술과 추진력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더 전문화되고 경쟁력이 없는 별개의 부문을 결정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그리고 사실, 오랜 시간 동안 – 특히 2008 년에 온라인 비즈니스에서 처음 시작한 후에 – 제휴 마케팅은 부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너무 대개, 나는 사람들이 사물의 관계 측면을 무시하면서 제휴 마케팅을 가장하여 제품을 파는 시간과 오피가이드 활력을 낭비하는 것을 본다. 레벨 2까지, 많은 제휴 애플리케이션은 수수료를 받기 위해 당신이 쳐야 하는 최소한의 수익 목표를 가지고 있다.

윅스의 경우에는 수입을 은행 계좌로 보내기 전에 최소 300달러 이상의 수수료를 만들어내야 한다.

웹 로그 게시물에 해당하는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에서, 나는 아마도 내 제휴 링크를 다소 더 일반적으로 공유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처음에는, 센터, 그리고 게시물의 끝.

예를 들어, 커뮤니티는 휴대폰을 평가하는 제휴사에게 다양한 기술 상품을 조언할 수 있다.

나는 제휴 마케팅에 대한 많은 시행 착오 끝에 그것을 썼다. 시작, 실패, 그리고 궁극적으로 성공했다. 그러나 당신이 무엇을 조심해야하는지 깨닫는다면, 많은 주목받는 제휴 기업가들에게 닥칠 일반적인 함정과 오류에 빠지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수천 명의 편견없는 제작자, 기업가 및 온라인 출판물은 온라인 마케팅을 사용하여 매월 수천만 달러의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IAB UK는 PwC와 함께 온라인 마케팅 조사에서 셀룰러 제휴사 지출이 전년 대비 49% 증가했다고 보고했다. 이것은 셀룰러 사이트 방문자를 중심으로하는 이러한 동료들에게 효율적인 추세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제휴 네트워크 계정 관리자가 이를 지원합니다. 귀하의 관심 분야와 마찬가지로, 링크를 구현하는 방법은 귀하의 사이트의 목표에 의존합니다. 완전히 다른 방법으로 자유롭게 실험해 보십시오. 하지만 항상 여러분의 초점은 청중들에게 가치 있는 것을 제공하는 데 있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이 그 일에 실패하면, 손님들은 당신을 신뢰하지 않을 것이고, 링크를 클릭하거나, 미래에 돌아올 것입니다. 프로그램에 따라 다른 네트워크는 고객이 무료 평가판에 가입하고, 앱을 다운로드하고, 연락처 양식을 작성하도록 돈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Adam Enfroy는 불과 2년 만에 자신의 블로그를 0에서 50만 명의 팔로어로 성장 시켰습니다.

이 틈새 시청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한 결과 OutdoorGearLab은 가장 성공적인 야외 제품 평가 사이트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만약 당신이 홍보하는 상품에 대해 감사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제휴 마케팅을 잘못하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동시에, 제휴 넷 마케팅은 기술적으로 쉽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의 청중을 제공하는 하나의 중심 라운드보다 다소 공격적인, 소득 우선 접근 방식에 빠지기 쉽습니다.

Facebook과 같은 플랫폼은 사용자에게 맞춤형 경험을 제공할 때 제한된다. 페이스북은 특히 그들이 공개되어 투자자들을 위해 돈을 벌려고 하기 때문에 수정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아마도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지만, 이러한 사이트는 여전히 귀하의 비즈니스에 상당한 결과를 가져올 수있는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울타리에있는 경우, 특정 사람이 하이퍼 링크를 통해 클릭하고 구매 주문을하도록하기 위해 간단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취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그들은 당신에게 질문할 것이 있는지 알고 있기 때문에 구매에 대해 더 안전하다고 느낄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구매 주문을 하기 전에 제품에 대해 질문이 있다면, 그들에게 당신을 겪으라고 말해라.

평가, 블로그, 소셜 미디어, 웹 세미나 소프트웨어 및 다양한 플랫폼을 통한 제휴 마케팅의 우아하고 단순한 과정은 단순히 활용되기를 기다리는 광고의 새로운 개척지입니다. 검색 엔진 쿼리에서 유기적으로 순위를 매기는 힘으로 블로거는 콘텐츠 자료 광고를 통해 판매자의 전환을 늘리는 데 탁월합니다. 블로거는 서비스 또는 제품을 샘플링한 후 모델을 강력한 수단으로 홍보하는 완전한 리뷰를 작성하여 사이트 방문자를 판매자의 웹 사이트로 다시 유도합니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 구조 덕분에, 당신은 결코 고객 지원 또는 고객 만족에 관여해서는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