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제휴 마케팅 : 5 가지 쉬운 단계

기업들은 인증된 리드에 대한 수수료를 감시하고 지불하는 방법을 개선했다. 리드를 추적할 수 있는 능력이 높고 총 매출은 제품을 향상 시키거나 더 잘 배치하는 방법에 기여합니다. 제휴 광고는 기본적으로 웹 사이트에 대한 트래픽을 생성하고 클라이언트가 클릭하고 모션을 취하도록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하지만 나는 전에도 이 일의 정반대의 결말을 본 적이 있어. 이름이나 상품에 이름을 붙이지는 않겠지만, 내가 추천받은 상품들 중에 어떤 약속을 하고, 어떤 약속을 하지 않고, 어떤 약속을 하지 않고, 어떤 약속을 하지 않고, 어떤 약속을 하지 않고, 어떤 약속을 하지 않았다고만 해두자. 내가 상품을 추천할 때, 나는 항상 그 상품이 할 수 있는 일과 할 수 없는 일에 대해 매우 신뢰한다.

나는 내가가는 동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었는지에 대한 나의 목록에 이메일을 발송하고, 나의 5 월 2016 소득 보고서의 경험에 관해 썼다. 물론 그런 큰 회사에서는 오피가이드 수정에 시간이 걸릴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나는 그것들을 옮기기 위해 할 수 있는 한 많은 일을 하고 싶었다. 나는 여전히 블루호스트를 옹호하고 있고, 사실 그들은 시간이 흐르면서 내 최고의 동료 중 한 명으로 여겨져 왔다.

이것은 제휴사 링크를 사용하여 제휴사 또는 커뮤니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청중의 구성원입니다. 나는 온라인 제휴사 인터넷 마케팅을 내 기업 전략의 초석으로 삼았고, 나의 가장 큰 단일 수익원으로 삼았다. 2009 년부터 Ive는 제휴사 순 마케팅으로 3 백만 달러 이상의 커미션을 창출했습니다. 이러한 제품의 대부분의 단점은 많은 전문 지식과 깊은 주머니를 가진 제휴 기업가에게 어필한다는 것입니다.

제휴 광고는 귀하의 회사, 웹 사이트 또는 웹 로그가 다른 회사의 서비스 또는 제품을 홍보하여 수입을 창출하는 수단입니다. 제휴 사이트에서 제휴 링크를 클릭하고 구매 주문서를 작성하는 고객이다(이것이 홍보되고 있는 원래 항목인지 아니면 같은 회사의 다른 항목인지). Affilimate는 모든 제휴 수수료를 한 곳에서 집계한 다음 게시하는 모든 게시물에서 제휴 수익을 극대화하려는 부족한 귀속 정보를 추가합니다. 사용하기 어려운 대시보드 1,000,000개에 로그인하는 대신 Affilimate를 사용하여 제휴 응용 프로그램을 참조하는 모든 정보에 대해 하나의 중앙 위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클릭 요금이 안정적인 전자 메일 레코드 또는 활발한 의견 부분이 있는 소셜 미디어 계정과 유사한 참여 메트릭을 사용하여 제조업체에이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전략에서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없는지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하는 것은 더 많은 돈을 벌고, 더 빠르고, 더 적은 콘텐츠 항목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제휴 파트너는 소매 업체 또는 광고주에게 특정 최종 결과를 제공하는 데 대한 지불금을받습니다. 세계 제조업체의 80 p.c에는 제휴 패키지가 있으므로 숙제를 바로 할 때 시장에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페이스케일에 따르면,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일년에 평균 5만 3천 달러를 번다. 그것은 더 많은 경험을 가진 사람들에게 거의 10만 달러까지 올라갈 수 있다.

그러나 일부 블로거는 제휴 웹 마케팅 및 다양한 활동을 통해월 3,000 ~ 31,000 달러의 소득을보고합니다. 그러나 커뮤니케이션에서 판단을 사용하여 스팸 콘텐츠 제작자가 되지 않도록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