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치과 진료에 대해 알아야 할 5 가지 방법

우리는 독자들에게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는 제품을 구현한다.

이 웹 페이지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는 경우 약간의 수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지나치게 격렬하거나 부적절한 치실질은 잇몸을 상하게 할 수 있다.

긴급하지 않은 진료 예약은 고객 서비스 회선에 전화하여 전자 예약할 수 있다.

당신이 이름을 지을 때, 우리는 당신의 치료의 필요성과 긴급성을 평가할 것이다. 치과용 엑스레이는 기본적인 구강 건강 상태를 결정하고 문제가 너무 심각해지기 전에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필수적인 장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본질적으로 가장 충실한 붓과 치실도 종종 치과의사를 만나야 한다.

최소한 일년에 두 번 치과의사에게 청소와 검진을 받아야 한다.

치과 의사는 미적분을 제거하고 충치를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잠재적인 포인트를 발견하고 치료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흡연과 구강 건강 흡연과 다른 담배 사용은 잇몸 질환과 충치와 같은 구강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치아의 자연스러운 백색도는식이 요법, 개인 습관 또는 단순히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퇴색되거나 변색 될 수 있습니다.

잇몸이 건강에 좋지 않은 것으로 판명될 경우를 대비해 3~4개월마다 치과의사를 만나는 것이 필요할 수도 있다.

치과 치료는 면허가 있는 치과 의사 또는 치과 의사의 감독하에 근무하는 해당 보조 치과 직원의 치료를 의미합니다. 여기에는 적절한 구강 건강을 돌보는 데 필요한 필수 진단, 치료 및 예방 제공자가 포함됩니다.

그들은 당신의 구강 건강을 고려하고 부패, 잇몸 질환 및 구강암에 대한 위험 수준을 결정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당신의 필요에 맞는 치과 치료 계획을 만들기 위해 당신과 함께 일할 것이다. 정기적인 검진을 위해 치과에 가는 것은 예방적인 형태의 보살핌이며 구강 관리 루틴의 중요한 측면이다. 정기적으로 치과에 가는 동안, 당신은 종종 각각의 치과의사와 치과위생사를 만날 것이다.

일반적인 치과 의사는 가족 치과 의사라고도합니다. 정기적인 치아 세척, 검사, X-ray와 같은 정기적인 예방 관리가 필요할 때마다 이것은 당신의 공급자 입니다. 그들은 또한 충전재를 할 수 있고 다른 기본적인 치과 치료를 제공할 수 있다.

일반적인 치과 의사의 핵심 역할 중 하나는 올바른 치과 진료를 안내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거대한 것으로 변하기 전에 잠재적 인 문제를 확인하고, 건강한 습관을 기르고, 더 많은 치료가 필요할 때 치과 전문의에게 의뢰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치아 건강 관리는 치아 직장이나 집에서 사용할 수있는 미백 요법을 통해 치아의 입냄새제거 색을 개선하는 방법 일 수 있습니다.

우수한 치주 질환의 최종 결과는 애완 동물에게 극심한 문제와 통증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조기 발견과 치료가 중요합니다. 치주 질환은 단순히 애완 동물의 입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치주 질환과 관련하여 나타나는 다른 건강 문제는 신장, 간 및 심장 근육 조정을 포함합니다.

어린이를위한 치과 진료는 일반적으로 특정 연령까지 공공 치과 시스템에서 무료입니다. 공공 치과 제공 업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주 또는 테리토리의 보건부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당신의 아기는 2살 때 이를 닦기 위해 봉사하기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의 아이가 당신과 함께 칫솔을 잡게 하는 것은 그들이 행동의 일부라고 느끼도록 도울 것이다. 그러나 자녀는 약 8 세가 될 때까지 치아를 깨끗이하는 데 도움과 감독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