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바보들을 위한 제휴 마케팅

고유한 SubID를 활용하여 어떤 기법이 변환되고 있는지 살펴볼 수 있다 슈어맨 같은곳 .

새로운 구성 요소가 더 많은 클릭과 수익을 유발하는지 여부뿐만 아니라 시청자 수에 비례하여 콘텐츠가 얼마나 많이 생성되는지 평가하고자합니다. 깔때기를 통해 자신의 수단을 만든 고객은 여전히 다양한 제안에 대한 좋은 전망입니다. 광고 깔때기를 매우 유용하게 만드는 것은 그들이 당신에게 당신의 프로세스를 조정하고 개선할 수 있는 곳을 보여준다는 것이다.

그들의 첫 쇼에는 200명의 참석자가 있었고 지난 1월 그들의 현재는 5000명이 있었다. 그는 Google Adsense를 사용하여 점차적으로 웹 사이트 클릭으로 소득을 창출하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웹 사이트가 시작된 직후, 그는 전자 책을 홍보하기 위한 제안을 받았고 약간의 수수료를 받았다. 그의 웹 사이트에서 1년 반 동안 일한 후 2008년 11월 제휴 마케팅을 통한 첫 수익은 8000 달러였습니다.

당신은 다른 회사의 서비스와 제품을 홍보하는 동시에 자신의 브랜드와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모델과 일치하지 않는 기업과 협력하면 시청자들이 불신을 갖게 되고 장기적으로 브랜드에 해를 입히게 된다. 콘텐츠 중심의 제휴 기업가와 매우 관련이 있는 것은 유기적 검색이 본질적으로 웹 사이트에 가장 많은 트래픽을 제공하는 채널이라는 것입니다. BrightEdge에 의해 보고된 바와 같이, 자연 검색은 산업 전반에 걸쳐 53%의 방문자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반면, 유료 검색은 15%를 차지한다.

그리고 B2B와 전문 기술 회사들은 자연 검색으로 수입의 절반 이상을 창출한다.

가장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한 달에 6 ~ 7 개의 수치를 만듭니다. 제휴 광고는 귀하가 생성하는 총 매출에 대한 커미션에 대한 대가로 다른 회사의 서비스 또는 제품을 홍보하는 곳입니다. 커미션은 때로는 판매 가치의 백분율이지만 종종 정해진 수량이 될 수 있습니다. 제휴사는 링크를 통해 생성 된 모든 구매에 대해 1-5 %의 수익을 얻습니다. 이 모델은 당신에게 하이퍼링크와 배너, 현대 웹로그 콘텐츠, 계절 광고, 그리고 당신의 추천을 전환으로 이끌기 위한 쿠폰 코드를 제공한다.

이 거대한 가이드에서, 나는 당신이 시작 하는 경우에도, 시작 하 고 시청자에 대 한 올바른 제품을 찾을 수 있는 방법에 대 한 팁을 가르쳐 드립니다. 사실, ConvertKit으로 알려진 회사와 나의 가장 큰 제휴 관계는 40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일반적으로 제휴사와 가맹점은 제휴사 네트워크를 통해 힘을 합치며 제휴사 프로파일에 맞는 다른 소매 업체와 상담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커뮤니티는 휴대폰을 비판하는 제휴사에게 다양한 기술 제품을 조언할 수 있습니다. 인생을 바꾸는 수익이나 하룻밤 사이에 9-5를 멈출 수있는 자유를 기대하지 마십시오. 이것들은 기본이고, 그것들을 이용하는 것은 여러분을 올바른 길로 인도할 것이다.

데스크톱 사이트 방문자만을 대상으로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서비스 제공업체는 이 경우 완벽한 선택이 될 수 없다. 가장 최근의 휴가 총 판매 수치를 살펴보면, 계절성은 상승 추세처럼 보인다. Impact의 벤치 마크 보고서에 따르면 2021 년의 공통 주문 가치는 블랙 프라이데이에 15 %, 추수 감사절에 20 %, 사이버 월요일에 23 % 증가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제휴 파트너의 지불금은 이전 12 개월과 비교했을 때 2021 년 11 월 말 구매 시즌 동안 21 % 증가했습니다. 소비자들은 그것을 보호하고 온라인에서 상품에 대한 과도한 지불을 피하기를 원한다.

제휴사가 되기 위해 현재 GetResponse 고객이어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우리는 당신이 우리의 올인원 광고 플랫폼을 사용해 보기를 원한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특정한 제안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J Affiliate는 경험이 풍부한 기업가를위한 훌륭한 프로그램으로 300 개의 브랜드와 함께 세계 최고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전년 대비 43 %의 커미션 성장을 자랑하므로 아름다운 옵션입니다. 그러나 받아 들여지기 위해서는 많은 양의 사이트 방문자가 필요하며 작가로 머물기에는 엄격한 상황이 있습니다. 그러나 미묘한 도구 상자는 고급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좋은 옵션을 제공하는 데 익숙해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