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사진이 무엇인지 배우기

예를 들어 저조도 환경에서 반짝이는 그림을 만들거나 사진의 구성 요소를 이동시키기 위한 모션 블러를 만드는 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고속 사진의 축하 이 게시물은 고속 사진으로 달성할 수 있는 것에 대한 영감을 주기로 되어 있다.

전용 디지캠을 구입하는 경우 교환 가능한 렌즈를 사용하여 다른 유형의 사진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결정하십시오. 최근에는 수중 이미지가 기후 변화 및 대기 오염 문제와 관련하여 우리 몸의 상태와 생태계를 문서화하는 데 추가로 사용되었습니다. 가시적 인 인간 활동을 구현하지 않는 환경을 캡처하는 것은 도로 이미지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인간의 존재는 종종 이미지의 구성을 통해 암시된다. 또한 다큐멘터리 사진과 많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지만 도로 사진은 의도적이거나 윤곽이 잡힌 메시징에서 덜 신중한 경향이 있습니다. 창고에서 도시 교량, 오래된 국가 헛간에 이르기까지이 스타일은 다양한 건물을 포함합니다. 종종 사진은 특정 보 또는 아치 길과 같은 구조의 가장 미적으로 즐거운 구성 요소를 보여줍니다. 건축 사진에서 조명은 어려울 수 있으며 외부의 경우 사진 작가는 순수한 빛으로 작업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그의 발견은 디지털 카메라 외피와 함께 사진에 필수적인 기본 노하우를 제공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9세기 초가 되어서야 사진이 실제로 존재하게 되었다. 물론 가장 중요한 관리는 창의적인 사진작가의 상상력과 선견지명이다.이 사진작가들 중 많은 수가 프리랜서로 일하며 특정한 선물을 포장하기 위해 예술가나 그들의 관리를 통해 계약을 맺는다. 콘서트 이미지는 때로는 공연장 외에도 아티스트 또는 밴드를 홍보하는 데 사용됩니다. 디지털 카메라(또는 디지털 카메라 옵스큐라)는 어두운 방이나 방으로, 잠재적으로는 이미지를 변화시키는 햇빛을 제외하고는 모든 빛이 배제된다. 카메라는 작은 것에서 매우 큰 것까지 다양할 수 있으며, 전체 방은 어둡게 유지되는 반면, 사진을 찍을 대상은 다른 방에 있습니다. 거대한 영화 네거티브가 사용되었을 때 평면 복사본의 복제본 이미지에 자주 사용되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초보자 사진 작가가 접하게 되는 기본 구성 규칙입니다. 하지만 기본적인 구도에 익숙해지지 않으면 실제로 좋은 사진을 찍기 위해 씨름하게 될 거야. 많은 사람들이 깨닫지 못했지만, 카메라에 약 2,000 달러를 쓰는 것을 제외하고는 작물 센서로 촬영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사진이 파란색인지 주황색인지, 차가운지 열인지를 결정할 수 있다.

이 근본적인 사진 포인트는 중고렌즈 왜 당신의 사진이 노출되지 않거나 노출되지 않는지 이해하는 열쇠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