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자동차 수리를 싫어하는 이유

우리의 ASETM 공인 기술자는 브레이크, 서스펜션 및 충격 관련 자동 수리에 집중합니다. 우리는 추가로 AC 시스템, 전기 오작동 및 엔진 문제를 수리합니다. 자동차 서비스 88카 기술자 및 기계공의 평균 연간 임금은 2021년 5월 46,880 달러였습니다. 중간 임금은 직업에 종사하는 근로자의 절반이 그 금액보다 더 많이 벌고 절반은 덜 벌어들이는 임금이다.그래서 케빈은 그의 운전사 중 한 명인 스콧이 끔찍한 사고를 목격했을 때 확실히 위아래로 지나갔을 때 충격을 받지 않았다. AAA는 당신에게 당신의 열쇠를 찾거나 대체품을 구해서 가능한 한 빨리 고속도로에 다시 올라타야 할 조치를 정확히 말해준다. 지난 10년 동안, 우리는 EV의 인기가 증가함에 따라 EV를 연구하고, 성장시키고, 서비스하는데 전념해왔다. “우리는 EV에 열광하는 사람들을 위해 특별히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보험사들의 보상은 오늘날의 복잡한 자동차를 수리하는 가격을 따라잡지 못하고 있다”고 그녀는 말한다.

한편, 나이든 사람들은 사업에서 손을 떼고 젊은 사람들은 낮은 초임금으로 인해 꺼지기 때문에, 아웃렛들은 노동자들을 찾기 위해 싸운다. “그들은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고갈되었습니다.”우리는 아주 단순한 산업에서 매우 진보 된 무역으로 나아갔습니다. 미국의 새로운 자동차 판매점에는 보증 및 리콜 수리를 수행하기 위해 각 OEM의 인증을받은 서비스 부서가 있습니다. 고객 지불 수리도 완료 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서비스 부서는 공급 업체인 자동차 모델에서만 작업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딜러 기술자는 OEM이 제공하는 추가 교육을 완료해야하며, 그렇게함으로써 특정 자동차 제조에 대해 전문화되고 인증된 것으로 판명됩니다. 스티어링 휠의 진동을 관찰한 지 약 6 개월 후입니다. 자동차를 가져 와서 점검하고 브레이크 패드를 무료로 교체하고 진동을 처리했습니다. 그들은 로터를 변경하고, 독특한 휴식을받은 후 1 년 동안 완전히 다른 모델로 패드를 끊었습니다. 우리의 작업은 24 개월 / 24,000 마일 또는 36 개월 / 36,000 마일 보증으로 뒷받침됩니다. 우리는 Nordgren Automotive가 메디나와 플리머스에서 최고 품질의 자동차 수리를위한 지위를 얼마나 빨리 구축했는지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의 자동차 정비사는 레크리에이션의 최상위에 머물기 위해 각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메디나와 플리머스에있는 경우 자동차 수리를 위해 다른 사람을 생각할 필요가없는 이유를 보여줄 것을 기대합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위해 우리의 말을 받아 들일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의 행복한 고객은 다시 우리를 위로할 것입니다.고객 지원은 훌륭했고 내 차의 서비스는 훌륭했습니다. 나는 뛰어난 고객 지원과 차량 서비스를 찾는 모든 사람들에게 크리스찬 브라더스를 옹호할 것이다. 훌륭한 그룹. 나는 고객 지원을 좋아했고, 내가 편안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그 이상으로 나아가는 것을 좋아했지만, 가게 안에서 내 차량 작업이 수행될 준비가 되어 있었고, 특히 크리머와 함께 멋진 타는 에스프레소를 제공받았다. 마지막으로, 거리에 있을 때는 항상 보안이 필수적이다. 자동차가 좋은 상황에 있음을 보장함으로써 사고 및 고장의 가능성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요약하면, 귀하의 차량에 대한 일반적인 유지 보수를 유지하는 데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그들은 귀하에게 환경 친화적 인 서비스와 신뢰할 수있는 결과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필수 소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회원은 AAA 네트워크의 7,000 개 이상의 상점에서 유지 보수, 검사 및 수리 비용을 절약합니다. AAA 승인 자동 수리 소매업체는 비용 절감 이점 외에도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