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Mlbs의 새로운 지침이 2023 년에 야구를 변화시킬 수있는 방법

홈런은 10년 내내 감소세를 보이고 있는데, 선수들이 40개의 홈런만을 치는 것은 13번뿐이고 데드볼 기간(1900~1919년) 때문에 처음으로 한 시즌에 50개 이상의 홈런을 치는 사람은 없다. 루스벨트 대통령의 승인으로 1942년부터 시작된 춘계 훈련은 별다른 반향을 일으키지 못했다. 투쟁은 Stan Musial, Bob Feller, Ted Williams, Joe DiMaggio와 함께 스타들의 경력을 방해했지만 야구 클럽은 계속해서 팀을 이끌었다. 낮은 수준에서 실외 조명을 유지하도록 설계된 전시 정전 제한은 야구에 또 다른 단점을 야기했습니다. 이 규칙은 여행 및 야간 비디오 게임을 제한하여 1942년 시즌을 거의 취소해야했습니다. 1942년 1월 14일 MLB 커미셔너인 Kenesaw Mountain Landis는 미국에 편지를 보냈습니다. 그러나 MLB 로스터는 전쟁이 끝날 때까지 흑인 게이머를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전쟁에서 복무한 많은 흑인 선수들은 여전히 흑인 리그 야구를 하는 것에 제한되어 왔다. 다음 해, 다저스는 로빈슨을 메이저 리그로 승격시켰다. 1947년 4월 15 일, Robinson은 14,000 명 이상의 흑인 후원자를 포함하여 26,623 명의 관중 앞에서 Ebbets Field에서 메인 리그 데뷔를 했습니다. 흑인 야구 팬들은 독점적으로 채택한 흑인 리그 그룹을 포기하고 도시에 도착한 후 다저스를 보러 몰려 들기 시작했습니다. 뉴욕은 급여를 3 억 7 천만 달러로 인상했으며 2015년 로스 앤젤레스 다저스가 2 억 9100만 달러로 기록을 깨뜨릴 예정입니다. 건강은 얀센의 탈출을 방해하는 유일한 요인일 수 있다.

제이스는 올 겨울 가브리엘 모레노를 디백스에 상대하고 알레한드로 커크-대니 얀센 듀오를 뒤에 붙이면서 그들의 잡기 난제를 해결했다. 커크가 이전 몇 시즌 동안 대부분의 고려를 이끌어냈지만, TSN 블루 제이스 리포터 스콧 미첼은 아마도 얀센스가 2023년에 중단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1901년 시카고의 릴랜드 호텔에서 열린 회의에서 반대 야구 리그들은 그들의 독립을 유지하기 위한 계획을 협상했다. 이 마이너 리그를 감독하기 위해 새로운 전국 협회가 결성되었다. 1876년 NA가 비효율적인 것으로 판명된 후 National League of Professional Base Ball Club이 설립되었습니다. 클럽은 이제 참가자 계약을 이행하여 선수들이 고임금 골프 장비로 뛰어드는 것을 막을 수 있다.

클럽은 NA에서 자주 발생하는 리그 챔피언십을 위해 회원 자격이 더 이상 운영되지 않을 때 예정된 게임을 몰수하는 대안으로 비디오 게임의 전체 일정을 수행해야했습니다. 블루 제이스의 비수기 피칭 목표를 무너 뜨린 후 토론토 블루 제이스는 이번 겨울에 가장 높은 로테이션 시장에 근접할 수 있었습니다. Scott Mitchell은 비수기 로그인 없는 스포츠 중계 투구 목표물에 여분의 것을 가지고 있다.

Jays 프리 에이전트 포지션 플레이어를 무너 뜨리는 것은 더 많은 접촉, 더 많은 페이스, 더 나은 방어력을 목표로하고 더 일관되고 훨씬 적은 1 차원 라인업을 집합 적으로 배치하려고합니다. 스콧 미첼은 이 그룹이 이번 겨울에 어떤 포지션의 선수들을 골로 넣을 수 있는지에 대해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

브라이언 헤이스, 제프 오닐, 제이미 맥레넌이 MLB.com 블루제이스 기자 키건 매시슨과 함께 올 시즌 블루제이스 투수 기쿠치 유세이에 대한 기대에 대해 토론하고 있다.

그리고 교대 금지는 곳곳에서 왼손 강타자들의 환영을 받을 수밖에 없다. 수정에 가장 큰 영향을 받을 수 있는 몇 안 되는 제이스를 한 번 살펴보자. 이 젊은 강타자는 32개의 홈런을 쳤고, 97개의 홈런을 쳤으며, 2022년에는 .274를 쳤는데, 이것은 많은 선수들에게 직업적인 시즌이다. 하지만 MVP 경주에서 2위를 차지한 것은 제조업에서 약간 하락한 것이었다. 2013년 1월 10 일, MLB와 선수 조합은 무작위, 시즌 내 HGH 테스트를 추가하기로 합의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2013 시즌 동안 테스토스테론의 사용을 밝히기 위한 모델 새로운 테스트를 시행하기로 합의했습니다. LeMahieu는 정규 시즌 비디오 게임 125 개로 제한되었으며 적절한 발가락 부상으로 인해 포스트 시즌에 출전하지 못했습니다. ESPN 야구 작가 Jeff Passan은 2023 시즌을 미리보고 새로운 규칙 수정이 MLB 게임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분석하기 위해 애리조나 스프링 트레이닝에서 현재에 합류했습니다. 우리의 숙련 된 야구 기록에는 NCAA Division I, II 및 III, NAIA 및 여름 대학 리그 외에도 마이너, 흑인, 일본, 쿠바 및 한국 리그의 통계가 있습니다. TSN의 2022년 MLB 자유계약선수(FA) 상위 50명 스티브 필립스와 TSN 블루제이스 기자 스콧 미첼은 이번 비수기에 자유계약선수(FA)에서 얻을 수 있는 상위 50명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