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NBA의 잘못된 기술을 발견한 이상한 기사

Burna Boy는 2월 19일 유타 주 솔트 레이크 시티에서 열린 2023 NBA 올스타 레크리에이션에서 Afrobeats를 주제로한 하프 타임 쇼를 진행하는 나이지리아 뮤지컬 스타의 많은 트리오 중 하나였습니다. NBA 올 월드는 농구의 세계를 손바닥 안에 넣으면서 다음 단계로 도약한다.

탐구하고, 모으고, 경쟁하고, 가장 효과적인 이름을 다루기 위해 A 게임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당신이 캐주얼 팬이든 허가받은 버킷 게터이든, NBA 올 월드는 농구에 대한 열정을 가진 사람들을위한 작물의 크림입니다. 농구 통계 및 역사 통계, NBA, ABA, WNBA 및 높은 유럽 경쟁에 대한 점수 및 기록. 이번 시즌 볼을 보는 것은 때때로 마음을 구부리게 했다.BBC에서 엄선된 비디오 게임과 하이라이트, 시즌 종료 리뷰를 시청하십시오. 목요일에 리그가 재개되면, 그룹들은 플레이오프에 진출하기 위한 마지막 주행을 시작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결정해야 할 것이 많다. 1980 년대 초 NBA는 돈을 잃는 프랜차이즈, 낮은 출석, TV 등급 하락, 전국적인 호소력의 영향을 실시간 스포츠 중계 받았습니다. 리그는 곧 세계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리모델링하는 것을 도운 1984년 NBA 커미셔너 데이비드 스턴 의지도하에 반등했다. 공격적인 마케팅은 Magic Johnson, Larry Bird, 특히 Michael Jordan과 비슷한 스타 플레이어를 강조했습니다. 다른 혁신으로는 참가자 급여에 대한 리그 제한, 지역 사회 및 케이블 TV에 대한 수익성있는 방송 권리 및 확장 된 올스타 게임 축제가 포함되었습니다. Mac McClung은 슬램 덩크 콘테스트 챔피언이되기위한 여정을 되풀이합니다. Mac McClung은 성공적인 NBA 슬램 덩크 콘테스트에서 절정에 달했던 농구 여행에 대해 열어줍니다. 그 팀들은 컨퍼런스와 다른 팀들과 많은 경기를 한다.

일반적으로 52 개의 비디오 게임이 동일한 대회에서 팀을 향해 진행되며 30 개의 비디오 게임이 다른 대회의 팀을 향해 수행됩니다. 각 대회에서 가장 큰 8 개 그룹은 컨퍼런스 플레이 오프와 준준결승에 진출합니다. 4 게임에서 우승한 첫 번째 팀은 다음 구형으로 이동하고 각 대회에서 가장 효과적인 그룹은 그랜드 NBA 결승전에서 만납니다. 그는 일반적으로 음침한 비디오 게임에 대한 적성을 포함하여 뒤에서 패스로 방어에 충격을주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는 오래된 스타일의 거대한 유형이지만 그의 가장 훌륭한 믹스 테이프는 그의 어시스트에 중점을 둡니다. Sofascore livescore의 라이브 스코어 서비스는 스포츠 활동에 점수, 결과 및 테이블을 제공합니다. 레이커스는 서부 컨퍼런스에서 13 위를 차지했으며 플레이인 경기를 치르기 위해서는 총체적으로 승리해야 합니다. 2021년에 그것이 소개되었을 때, 제임스는 이 개념을 가지고 여기 온 사람은 누구든지 해고되어야 한다고 말했지만, 지금은 포스트시즌으로 가는 가장 좋은 길인 것 같다. 그러나 댈러스 매버릭스와 피닉스 선스는 특히 몇 가지 중요한 전문지식을 포함하여 거래로 인해 상황이 흔들렸다. 매버릭스는 전 브루클린 넷 키리 어빙과 루카 돈치치를 짝지었고 케빈 듀란트는 브루클린을 떠나 선즈로 향했다. 일반적으로 플레이 오프에서 외부 링크를 제공하는 두 회의에서 최고 시딩을 잡기 위한 싸움은 치열합니다. 국제 농구 통계 플레이어, 팀, 시즌, 리더, 어워드 … NBA는 설립 등록을 통합한 웹 기반 인증 시스템에서 운영됩니다. Wilbon, Kornheiser는 Lonzo Balls의 부상으로 슬퍼했다. Michael Wilbon과 Tony Kornheiser는 Lonzo Balls의 시즌 마지막 부상에 대해 반성하고 그의 NBA 미래가 어떻게 보이는지 곰곰이 생각한다.

차원과 기술과 손재주의 혼합은 일반적으로 말이 안 된다. 볼은 시즌이 진행되면서 일부 선수들을 줄였고, 매직이 건강해지면서 그의 시간 참여는 줄어들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10월부터 12월까지 그가 했던 모든 사소한 일들의 기억이 지워지지는 않는다. 그는 빅터 웸바냐마가 아니지만, 왜 그들이 이 두 가지를 계속 같은 단락에 넣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Clippers와 계약한 Westbrooks를 좋아합니다. Stephen A. Smith는 Russell Westbrooks가 Clippers와 계약하고 그가 직원들에게 가져다주는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NBA 올스타전을 앞두고 마이클 홀리와 나탈리는 각각 르브론 팀과 지아니스 팀의 주장을 맡아 이상적인 올스타 팀 라인업을 공개한다.

NBA의 중요한 사실을 공유하기 전에 오늘의 농구 경기에 대한 메인 페이지를 확인하고 모든 스포츠와 각 결과를 준수하십시오. 기디는 리그에서 가장 훌륭한 플레이메이커 중 한 명이다. 그는 두 번의 NBA 시즌마다 도움의 가격에서 100번째 백분위수 안에 들었다. 그가 인바운드 패스를 던지는 것을 지켜보는 것은 재미있기까지 하다. 그는 자신의 체력과 치수를 사용하여 더 큰 점수를 얻는 법을 배우고 있다.

기디는 휴식기에 들어간 마지막 25경기 동안 평균 18.1개의 요인, 7.4개의 리바운드, 6.3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고, 그는 즐거운 OKC 그룹에 잘 어울리는 다재다능한 참가자다.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