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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이 사진에 대해 모르는 것은 아마도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사진은 카메라를 사용하지 않고 인화지에 찍힌 물체의 그림자에 의해 생성된 사진입니다. 물체는 이미지 스캐너의 유리 위에 즉시 배치되어 디지털 푸티 지를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이미지 포착 및 디스플레이 처리의 디지털 전략은 부드러운 피사체 사진의 새로운 전문 지식을 가능하게했습니다. 헤드 샷 외에도 자화상과 실루엣이이 스타일 아래에 추가됩니다. 삼각대, 셔터 발사 케이블 또는 셀프 타이머, 플래시 장치, 가이드 포커스, 먼 타이머 및 특수 카메라 렌즈는 모두 야간 사진을 캡처하는 데 유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스마트 폰은 이제 모바일 야간 사진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야간 모드를 통합합니다. 20 대 라이카와 같은 가볍고 유연한 장비의 개발과 빛과 속도로 필름을 개선함으로써 역동적이고 자발적인 사진 촬영이 추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사진술의 발전은 사회적, 정치적, 문화적 사건을 기록하는 방법으로서의 사진술이다.주제의 소재나 장면을 있는 그대로 객관적으로 포착하고자 하는 재현적 사진술은 이미지 뒤에 있는 작가의 주관적인 의도를 포착하고자 하는 훌륭한 예술작품 사진술과 대비된다. 작품의 오브제 제작보다는 개념이나 개념에 중점을 두었다. 예술가들은 예술 작품 개체의 수정에 도전하기 위해 순간적, 텍스트 적, 수행적 또는 교훈적 작업에 해당하는 새로운 유형의 적용을 실험하기 시작했습니다. 사진은 개념 예술, Fluxus, Performance ArtandHappenings의 신흥 개념 및 기반 관행을 문서화하는 데 중요한 위치를 차지했습니다. 그러한 일시적이고 개념적으로 기반을 둔 연습의 사진 문서는 일반적으로 예술 작품으로 생각되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것은 현재 수집되고 전시된 장소인 예술 작품의 서를 획득했습니다. 촬영되는 스포츠의 유형은 가장 잘 작동하는 디지털 카메라의 체격과 렌즈에 대한 많은 요구 사항을 결정합니다. 골프, 복싱, 사이클링 또는 육상 경기와 같은 개별 스포츠 활동은 참가자의 깊이를 포착하여 작은 깊이의 영역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축구, 하키, 축구 등과 같은 팀 스포츠는 모든 동작과 참여하는 여러 그룹을 정확하게 포착하기 위해 더 많은 피사체 깊이가 필요합니다. 포토 저널리즘의한 형태이자 다큐멘터리 사진의 하위 집합으로 간주되는 사회 다큐멘터리 사진은 사회적 또는 환경적 초점을 통해 세계에서의 사건을 기록합니다. 일반적으로 관련 사진이라고도하는 이 유형의 사진은 빈곤하거나 감수성이 있는 지역 사회의 삶을 포착하는 것을 포함하여 사회적 문제를 강조합니다. 중고카메라렌즈 가장 필수적인 통제는 물론 예술적 사진 작가의 상상력과 선견지명입니다. 사진가는 피사체의 본질적인 특성을 인식하고 자신의 판단, 취향 및 참여에 따라 해석합니다. 효율적인 사진은 인류와 자연에 대한 정보를 전파하고, 보이는 세계를 기록하고, 인간의 지식과 이해를 연장시킬 수 있다.

물론 출판 과정에서 화이트 밸런스가 고정될 수도 있지만, 약간의 조정을 원하는 수많은 사진들이 있을 경우 약간 지루해질 수도 있기 때문에 디지털 카메라에서 이것을 제대로 찍는 것이 좋다. 디지털 카메라에서 찾을 수있는 표준 화이트 밸런스 설정에는 자동 화이트 밸런스, 일광, 흐림, 플래시, 음영, 형광 및 텅스텐이 포함됩니다. 더 작은 f / 숫자는 더 넓은 조리개를 의미하고 조리개가 넓을수록 더 극적인 효과가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일부 렌즈는 f / 1.2만큼 낮을 수 있지만 f / 5.6의 조리개조차도이 트릭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20 세기의 70 년대의이 노이만 화학 요법은 이전에 만들어진 Pierre Cordier의 카메라없는 화학 요법의 시작과 이전의 사진 Man Ray 또는 L ⁇ szl ⁇ Moholy-Nagy와 다릅니다. 20 세기에는 각 미술 작품과 다큐멘터리 사진이 영어권 미술 작품 세계와 갤러리 시스템에 의해 받아 들여졌습니다. 미국에서는 Alfred Stieglitz, Edward Steichen, John Szarkowski, F. Holland Day, Edward Weston과 함께 소수의 사진 작가가 환상적인 예술로서의 이미지를 옹호하는 삶을 보냈습니다. 이 운동은 그림주의로 알려져 있는데, 보통 몽환적이고 낭만적인 모습을 위해 온화한 초점을 사용한다.

그에 대한 반응으로 Weston, Ansel Adams 및 다른 사람들은 그룹 f / 64를 만들어 직선 사진, 사진 자체를 하나의 것으로, 결코 다른 것을 모방하지 않았습니다.이 과정을 통해 다양한 피사체 깊이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사진이 캡처된 후에 선택됩니다. 1846년 마이클 패러데이에 의해 정의된 바와 같이, 라이트 필드는 5 차원으로 알려져 있으며, 3 차원 공간의 각 레벨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