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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을 싫어하는 이유

그는 스코틀랜드에 의존하고 있으며, 그 시점에서 거의 모든 디지털 이미징 노하우의 얼리 어답터, 그리고 때때로 베타 테스터였다. 그의 예술적 가시적인 작업뿐만 아니라 John은 3D 인쇄, 전자 제품 및 프로그래밍을 사용하여 개인 사진 및 영화 제작 도구를 만들고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많은 제조업체와상의합니다. 사실 백색 안정성은 사후 처리에서 고정 될 수 있지만 약간의 조정이 필요한 많은 사진이있을 때 약간 지루해질 수 있으므로 디지털 카메라 내에서 적절하게 사용하는 것이 더 높습니다. 디지털 카메라에서 찾을 수있는 표준 흰색 안정성 설정 중 일부는 자동 화이트 밸런스, 일광, 흐림, 플래시, 그늘, 형광 및 텅스텐을 포함합니다.대신 사진을 배우면서 잘못된 점과 개선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따라서 Facebook, Instagram 또는 사진 공유 웹 사이트에서 사진을 공유 할 때 작품이 눈에 띄기를 원한다면 각 촬영에서 몇 장의 훌륭한 사진으로 축소하십시오. 친구의 파티나 아들의 축구 경기에서 수백 장의 사진을 찍었을 수도 있지만, 그 사진을 모두 보여줌으로써 방금 얻은 5 ~ 10 장의 멋진 사진을 모호하게 만듭니다. 이미지와 함께 조금 더 예술적인 것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원근법을 실험하는 것입니다. 정확한 동일한 장면은 일반적으로 독특한 각도에서 접근할 때 매우 다르게 보일 수 있으며 위 또는 아래에서 주제를 캡처하면 사진의 전체 느낌이 바뀔 수 있습니다. 사진 유리판 및 인쇄의 많은 발전은 19 세기의 나머지 기간 동안 이루어졌습니다. 1891년 Gabriel Lippmann은 주로 햇빛의 간섭에 의한 광학 현상을 기반으로 자연스러운 색상의 사진을 만드는 과정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과학적으로 우아하고 필요한 것은 결국 비실용적인 발명으로 1908년 노벨 물리학상을 받았다. 영국의 화학자 존 허셜은 이 새로운 주제에 많은 기여를 했다. 그는 나중에 청사진 때문에 알게 된 시아 노 타입 과정을 발명했습니다. 20 세기의 70 년대의이 노이만 화학 요법은 이전에 만들어진 Pierre Cordier의 카메라없는 화학 요법의 시작과 이전의 사진 Man Ray 또는 L ⁇ szl ⁇ Moholy-Nagy와 다릅니다. 디지털 사진의 진보가 고객을 디지털 코덱으로 끌어 들인 21 세기 초반까지 영화는 사진의 지배적인 유형으로 남아있었습니다. 현대 사진은 디지털 사용자가 지배하지만 영화는 연인과 숙련된 사진 작가가 계속 사용합니다. 한편, 영국의 발명가 윌리엄 폭스 탤벗William Fox Talbot은 1834년에 조잡 중고카메라 하지만 상당히 가벼운 은색 이미지를 종이에 만드는 데 성공했지만, 그의 작업 비밀을 지켜주었다.아직 사진에 대해 많은 것을 발견하지 못했다면, 사진을 향상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그리고 그것은 조리개가 무엇인지 그립에 주의를 기울이는 훌륭한 방법이다. 사진의 모든 기초를 다루는 데있어 피사계 심도는 필수적입니다. 저조도에서 사진을 찍을 때는 조리개를 넓혀 렌즈에 충분한 빛이 들어오도록 해야 한다.

이러한 모든 이미지의 기본에 있어 홍보는 중요합니다. 디지털 카메라는 이미지 형성 시스템이며 사진 판, 사진 영화 또는 실리콘 전자 사진 센서는 캡처 매체입니다. 각각의 기록 매체는 플레이트 또는 필름 그 자체, 또는 디지털 자기 또는 디지털 회상일 수 있다.

많은 수의 사진 전략과 미디어가 이미지를 캡처하는 수단 내에서 사용됩니다. 여기에는 디지털 카메라가 포함됩니다. 이중 사진; 전체 스펙트럼, 자외선 및 적외선 매체; 부드러운 피사체 이미지; 및 기타 이미징 기술. Kodachrome은 1935 년 Kodak에 의해 최초의 현대적인 일체형 tripack (또는 monopack) 그늘 필름으로 소개되었습니다. 그것은 다층 에멀젼에서 세 가지 색상 성분을 포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