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교육 대학 방법 및 가이드

온라인 및 합리적인 가격의 고등 교육의 선도적 인 공급 업체 인 American College of Education은 Energage가 발행 한 2022 Top Workplaces USA 상을 수상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모든 직원을위한 다재다능하고 포괄적이며 혁신적인 환경을 제공하기위한 헌신을 인정합니다. 더 많은 경험을 위해 Chrome, Firefox 또는 Edge와 같은 최신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2022년 5월 18일 2022년 졸업/장학금/버서리상 신청이 실제로 열려 있다.

졸업 예정자는 6월 30일(목) 자정까지 신청서를 이메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불완전하거나 마감일이 지난 신청은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이 프로그램은 국가와 지역 사회가 요구하는 건전한 교육 철학으로 중등 교사를 조직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졸업 후에는 대부분의 졸업생들이 중등학교에서 수학을 가르친다. 강사로 변경하는 것 외에도 석사 또는 의사 학위를 마친 후 교수, 연구원, 재무 전문가가 되기 위해 심사를 진행합니다. 교육 대학은 커리큘럼을 고등 교육위원회, 국가 인증 기관 및 전문직 종사자가 정한 표준과 일치시킵니다. 이러한 표준은 온라인 및 캠퍼스 내에서의 교육 및 교육 수준을 통해 신뢰할 수 있고 인증 된 교사 및 전문가를 양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60 년 이상 동안 그랜드 캐년 대학은 자랑스럽게 캠퍼스와 온라인 모두에서 권위있는 교육 학교로 풍부한 유산을 유지하고있다.

학생들은 사회적, 사적 및 심리적 도전을 경험하는 그룹 및 개인에게 조정 및 지원을 제공하는 다양한 환경에서 전문 지식을 구축합니다. 우리의 다문화적이고 도시적인 환경은 우리가 하는 거의 모든 작은 일에 영향을 미치고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학문적, 사회적 대안을 제공한다.

우리의 많은 업무와 사무실은 우리 도시, 대학생 및 교육자에게 즉시 영향을 미치기 위해 노력합니다. TC는 미국에서 가장 큰 대학원 교수가 될 것이지만, 우리는 입학 및 금전 지원 직원으로 시작하는 환영하고지지하며 친밀한 공동체입니다.

“우리는 멕시코 인들이 더 많은 방 전문 지식을 창출하고 아이들이 이러한 주제를 연구하고 이러한 직업을 추구하도록 장려하고 싶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코딩 언어는 모든 개발자가 가르치고 활용하기 쉬운 언어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단계와 상관없이, 애플은 당신의 코딩 전문지식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출처를 가지고 있다.

Mac이나 iPad를 교육 할인과 함께 학교에 저장하십시오.1 게다가 150달러나 되는 선물 카드를 받을 수 있다.

우리는 주요 프로세스를 변경했으며 실제로 프로세스를 인식하는 데 도움이되는 디지털 정보 기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파트너십과 연구 이니셔티브를 통해 우리는 사우스 캐롤라이나 주와 과거의 학교 교육 수준을 향상시키기위한 새롭고 혁신적인 방법을 찾기 위해 매년 수십만 달러를 투자하고 있습니다. 파르테니아 새터화이트는 지역 초등학교 교수진과 가장 오래 운영되는 교육대학을 설립했다.

고등 교육은 고등 교육, 고등 교육 또는 고등 교육이라고도하며 중등 교육을 마친 후에 발생하는 공식 학습의 선택적 궁극적인 단계입니다. 이것은 고등학교 또는 중등 대학 교육 이상의 공식 수준을 제공하는 대학, 대학 및 폴리 테크닉으로 구성됩니다. 외국어 교육부는 잠재적인 중등 영어 교사를 교육하기 위해 1973 년에 설립되었습 https://janet.co.kr/ 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