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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출된 게임에 대한 내부자의 비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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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오 게임에서 절반을 차지하는 독특한 위치 또는 명시 적으로 판매되는 최소한의 위치는 소수의 참가자와 대면하여 수행되며 펜과 종이로 개발 소설을 모니터합니다. 함께, 플레이어는 그 캐릭터와 관련된 내러티브에 협력할 수 있습니다. 설정을 만들고, 개발하고, 발견하십시오. 또는 일상 생활의 경계를 벗어난 여행을 대리하여 전문 지식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펜 및 종이 롤 플레잉 비디오 게임은 예를 들어 Dungeons & Dragons 및 GURPS를 구현합니다.

우연의 게임은 게임(블랙잭, 마작, 룰렛 등)을 포용한다.

), 뱀과 사다리, 바위, 종이, 가위 외에도; 대부분 카드 나 큐브와 비슷한 장비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이 두 가지 또는 세 가지 구성 요소로 구성됩니다. 예를 들어, 미국 축구와 야구는 각각의 신체적 능력과 기술을 포함하고 있는 반면, 티들리윙크, 포커, 모노폴리는 전략과 기회를 결합한다.

많은 카드 및 보드 게임이이 세 가지를 모두 혼합합니다. 대부분의 트릭 – 테이킹 비디오 게임에는 Risk, Catan의 정착민 및 Carcassonne과 같은 많은 전략 보드 비디오 게임과 마찬가지로 심리적 재능, 기술 및 기회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탁상 스포츠는 놀이 요소가 작은 공간에 국한되어 있고 신체 운동이 거의 필요하지 않은 게임으로, 일반적으로 단순히 스포츠 항목을 배치, 선택 및 이동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게임의 대부분은 플레이어가 앉아 있고 스포츠 부품이 있는 테이블 라운드에서 수행됩니다. 그러나이 범주에 속하는 많은 게임, 특히 축하 게임은 놀이의 추가 자유 형식이며 마임과 유사한 신체 활동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비디오 게임은 게임을할 수 있는 넓은 영역, 엄청난 양의 힘 또는 체력, 또는 현장에 있는 것을 제외하고는 특수 장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현대 온라인 게임은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여 재생됩니다. 일부는 헌신적인 소비자 패키지를 사용하고 다른 일부는 온라인 브라우저만 필요로합니다.

패들 컨트롤러와 유사한 더 난해한 유닛도 입력에 사용되었습니다. 게이머 간의 협력이 바둑이룰 허용되면 게임은 더욱 복잡해집니다. 그러한 게임을 분석하기 위해 많은 아이디어가 개발되었습니다. 이들은 경제, 정치 및 전투 분야에서 부분적으로 성공을 거두었지만 좋은 일반 원칙은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John Nash는 많은 수의 플레이어가 있는 비디오 게임이 플레이어 간의 연합이 허용되지 않는다는 안전한 답변을 제공한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