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교육 대학 : 5 쉬운 단계에서

고등 교육은 전국 경제에 중요합니다. 각 경제는 산업으로서, 적절하게는 경제의 나머지 부분을 위해 훈련되고 교육받은 인력의 원천입니다. 대학 교육을받은 근로자는 측정 가능한 임금 프리미엄을 요구했으며 교육 수준이 훨씬 낮은 직원보다 실업 상태가 될 가능성이 훨씬 적습니다. 유네스코와 기네스 세계 기록에 따르면, 모로코의 페즈에 있는 알 카라 위인 대학은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현재 정기적으로 더 큰 교육 시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학자들에 의해 가장 오래된 대학으로 불리기도 한다.

의심할 여지없이, 예를 들어 튀니지의 Montfleury에 있는 Ez-Zitouna 대학은 737 년에 처음 설립되었습니다.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대학은 1088 년에 설립 된 볼로냐 대학입니다.

우리의 학습 설계 및 기술 프로그램은 현장에서 교육, 분석 및 후속 조치를 제공합니다. LDT 프로그램은 다양한 환경에서 혁신적이고 영향력이 큰 학습 경험을 설계하는 데 경력을 쌓습니다. 우리의 교육 리더십 및 정책 연구 및 교육 연구 응용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연구원, 주목받는 교장, 지구 지도자 또는 정책 입안자이든간에 학업 시스템의 모든 범위에서 조종 할 수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다문화, 도시 환경은 사실상 우리가 하는 모든 일에 영향을 미치고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교육적, 사회적 대안을 제공한다.

우리의 많은 업무와 일터는 우리 도시, 대학생, 교육자들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주기 위해 일한다.

교육 가격은 모든 학년 수준의 학교, 직원 및 홈 스쿨 교사 외에도 현재 및 새로 승인된 학교 학생과 아빠 및 엄마에게 제공됩니다. 거의 33,000 명의 졸업생을 둔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모든 대학생들은 언젠가 유치원과 졸업 사이에 우리 동창 중 한 명으로 간주됩니다. 학생으로서, 당신은 문화적으로 관련이 있고 효율적인 교육 방법을 배우기 위해 프로그램 초기부터 공립 대학의 학교 방에 몰두할 수 있습니다.

교육 대학은 귀하의 학문적 전문 지식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귀하에게 효율적인 조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문으로서의 우리의 목표는 모든 학생들에게 개별화되고, 코스별로 기본적인 학업 지원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개인화 된 교수 및 전문적인 목표를 목표로 전체 론적 파트너십을 통해 학생들과 상호 작용하도록 노력합니다.

교육의 역사적 경향과는 대조적으로, 젊은 여성들은 젊은 남성들보다 더 높은 중등 교육을 이수하는 것이 더 의심스러웠다. 또한 학교 교육에 대한 접근성이 확대되고 대학 교육을받는 다양한 사람들의 성장이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2014 년까지 25-34 세 (55-64 세의 25 %)의 40 p.c에 가까운 사람들이 대학에서 교육을 받았습니다. 고등 교육 입학권은 여러 국제 인권 문서에 언급되어 있습니다.

오클라호마의 2022년 교육 축하 행사는 오클라호마와 그 밖의 지역의 학생과 교육자의 삶을 변화시키는 탁월한 업무를 수행하는 교육 대학의 교수진과 직원을 인정합니다. 강사의 경우 Isaac은 RStudio와 함께 Mac을 사용하여 지식 단위를 무너 뜨리고 저소득층 대학생이 단일 소프트웨어로 학교에 쉽게 지원할 수 있도록 주 전체 법안 https://janet.co.kr/jnRcmd/jnRcmd_test 을 작성하는 것과 같은 성공적인 제안을 위한 연구를 수행합니다. UF는 온라인 대학원 교육 순위에서 에너지와 리더십을 다시 한번 입증했습니다. 나라 안에서 2. 텍사스의 TechTeach Across Texas와 텍사스의 TechTeach Across Rural Texas는 혁신적인 코칭 모델을 주 전역에 제공하여 야심 찬 교육자가 지역 사회와 시작 후에 가르 칠 수있는 학교 방에서 준비 할 수 있도록합니다. 교육 대학의 사명은 국내, 전국 및 국제적으로 주목할만한 지식과 혁신적인 패션을 제공하고 적용 범위, 실습 및 연구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원천으로 인식하는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세계화 된 세계의 다양한 학문적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영어 학자를 조직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College of Education의 전문 프로그램은 대학생들에게 혁신적인 교육학 및 커리큘럼을 제공하여 대학생들이 조만간 훌륭한 학자가 될 수 있도록합니다. 교육 대학은 2009년 3월 1 일에 설립되었지만 CNU는 1970 년부터 전국적으로 유명한 교사 코칭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졸업생 대부분은 전국의 중등 대학 학자 및 학술 행정가로 활동합니다. 우리는 특수 교육, 상담 심리학, 교육 리더십 및 학교 심리학 분야의 국내 및 국제 분석 및 개발에 대한 수십 년간의 문서로 인해 오레곤 대학에서 가장 높은 학업 단위입니다. 우리의 분석 전통은 독특하고 우리 대학의 결과로 매우 영향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