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레스토랑의 장점

에스프레소와 열유의 산성 더블샷으로 만든 커피 리브레의 라떼는 국내 커피전문점의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2022년 아시아 50대 베스트 바 리스트에 한국 최고의 바로 이름을 올린 찰스 H는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아랫층에 은밀하게 숨겨져 있는 스피케이시다. 비밀 통로를 지나면, 손님들은 한국의 전통적인 금속 장식품에 감명을받은 장식으로 럭셔리 롯지 바에 맞는 매력적인 인테리어를 발견합니다. 칵테일 리스트에는 고전 칵테일 책 『신사의 동반자The Gentlemans Companion』를 쓴 유명한 찰스 H. 베이커Charles H. Baker가 영감을 받아 만든 고전과 진품이 포함되어 있다.

우리는 분홍색 눈 대한항공 비행기를 타고 서울에 일찍 도착했다. 고맙게도 CheapTickets는 명동 교자 바로 맞은 편에 있는 Solaria Nishitetsu Hotel이라고 불리는 명동의 중앙에 위치한 롯지에 우리를 올려 놓았습니다. 내가 반대로 말했을 때, 길 건너편에도 없었어… 그것은 골목 전체에 걸쳐 있었다. 리조트와 너무 가까워서, 우리의 첫 번째 업무 순서가 이 곳을 방문할 필요가 있었다.

바참이 살고 있는 겸손한 하노악과 마주칠 때까지 서촌의 골목길을 통해 방법을 구부려라. 그곳에서 수상 경력이 있는 바텐더 임병진은 독특한 한국의 시그니처 칵테일을 제공하는데, 각 칵테일은 음료 안에 담긴 지역 정신을 생산한 지역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참나무(또는 한국말로 참나무)에 딱딱하게 맞는 안쪽은 아늑하고 편안하다. Bar Cham은 2022 년 아시아 최고의 50 개 바 목록을 만들었으며 알코올이없는 칵테일 선택은 알코올 중독자만큼이나 간단합니다. 가족형 나이아가라 식당, 캐주얼 펍과 그릴, 그리고 거대한 그룹을 수용하기에 적합한 식당들도 마찬가지로 풍부하다.

그것은 많은 음식 포장 마차와 내부의 엄청난 시장과 함께 매우 독특한 전문 기술입니다 … 후쿠오카의 야타이 음식점과 마찬가지로 포장 마차는 소주와 맥주와 같은 한국의 길거리 음식과 알코올 음료를 제공하는 작은 텐트 지역입니다. 르네와 그녀의 여자 친구는 K 드라마 광신자이며이 레스토랑은 르네의 모든 시간 송파노래방 좋아하는 고블린과 함께 하나 이상의 시리즈에 등장했습니다.

명동에는 고궁처럼 접근성이 좋은 비빔밥 맛집이 한 쌍 있었는데, 이 곳을 선택한 이유는 현지인들의 충성도가 높은 곳으로 묘사되었기 때문이다. 숯불에 고기를 굽는 것보다 더 맛있는 것이 있을까? 어니는 렌이 무슨 말을 하는지 알아들을 수 없도록 한국어로 주문했지만, 렌은 그가 이 거대한 나팔 버섯을 포함한 세트를 주문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한다.

미리 여행 계획을 세우고, 도로가 일반 도로보다 더 붐빌 수 있으므로 공항에 도착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남겨두십시오. 스파 옆에 있고 팔라조 안에 있는 많은 것들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어, 그것은 비록 하나의 적절한 가격이 밝혀지더라도 약간 숨겨진 보석이다. 계절 메뉴는 천연 성분과 지속 가능한 칵테일로 빛난다. 볼프강 퍽Wolfgang Puck의 세련된 미국식 스테이크하우스에는 인도적인 요소와 독창적인 소스가 특징인 스테이크 애호가들이 몰려든다. BRERA osteria는 라스베가스 스트립에서 이탈리아 진미의 새로운 장을 장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