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아마도 NBA에 관한 가장 간과 된 사실

썬더 신인 쳇 홀그렌, 노. 2022년 NBA 드래프트에서 2명을 선발하고, 적절한 발에 Lisfranc 부상을 입었으며, 다가오는 시즌을 놓칠 수 있다고 직원들이 목요일 발표했다. 특히 보스턴 셀틱스의 포워드 다닐로 갈리나리가 왼쪽 반월상 연골판을 찢었다. 이탈리아 대표팀은 갈리나리의 회복 일정을 제시하지는 않았지만 무릎에 ACL이나 인대 손상이 없다고 언급했다. 뉴욕 닉스와 RJ 배럿은 4년간 1억700만 달러의 신인 연장전을 마무리하고 있다.

이 연장전은 인센티브로 1억2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보인다.

케빈 듀란트가 키리 어빙과 벤 시몬스와 함께 경기하기 위해 돌아올 것이기 때문에 네츠의 우승 확률은 향상되었다. 유타 재즈는 18일 저녁 패트릭 베벌리를 LA 레이커스로 트레이드해 탈렌 호튼 터커와 스탠리 존슨을 영입했다. 유타는 이번 비수기 초 루디 고버트 상거래에서 미네소타 팀버울브스로부터 베벌리를 인수했다. Kevin Durant의 상황이 계속되는 동안 유지되는 모든 오프 시즌 결정 팀은 이제 신속하게 재개되어야 합니다.

이 게이머들이 이번 시즌을 수행해야 한다는 추가적인 압박감을 느낄 수 있는 몇 가지 원인이 있다.

다닐로 갈리나리는 셀틱스 공동 시즌의 시작을 놓칠 것으로 알려졌지만, 그의 부재가 길어질 것 같지는 않다. 모든 직원들이 동그라미를 칠 수 있는 1개의 큰 레크리에이션 크리스마스 날 충돌부터 신인 대결까지, 우리는 모든 그룹이 새로운 시즌으로 가는 것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는 1개의 매력적인 매치업을 공개한다.

FIBA 로스터에 있는 NBA 게이머 목록 FIBA 로스터에 있는 현재 NBA 게이머의 영역별 분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2022 NBA 오프 시즌 무료 에이전트 제공에서 거래 및 확장에 이르기까지 각 전송을 따라 잡으십시오. 그것은 현재 NBA의 오프 시즌이며 Kerr의 리버풀에가는 것은 유럽으로의 장기 여행의 절반으로 오는 것입니다, 당신은 Reds의 코칭에서 그의 존재가 오랜 시간이오고 있음을 느낍니다.

Warriors는 2019 년에 5년 연속 결승에 진출했으나 Kawhi Leonard를 상거래에서 구입한 후 첫 우승을 차지한 Toronto Raptors에게 잘못 배치되었습니다. Russell, Cousy 및 Auerbach가 이끄는 Boston은 1959 년부터 1966 년까지 NBA에서 8 번의 연속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들은 1966 년에서 67 년까지 우승하지 못했지만 1967 년에서 68 년 사이에 회복했고 1969 년에 반복되었습니다. 지배는 1960년대의 10개의 우승 현수막 중 9개를 합쳤다. 지구상의 최고의 NBA 선수들은 이번 주 UCLA에서 뛰는 Rico Hines에서 유럽으로 이동할 것입니다. 30 명 이상의 NBA 게이머가 EuroBasket, 유럽 선수권 대회에 참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Russell은 Celtics의 이전 및 현재 Bill Russell, Pro Basketball Hall of Famer, Boston Celtics의 전설 및 미국 스포츠의 아이콘으로 88 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ESPN 셀틱스의 전설인 11번의 챔피언 러셀이 통산 8번의 연속 우승과 11번의 장군을 얻은 보스턴 셀틱스 왕조의 초석인 88번의 빌 러셀이 일요일 사망했다. NBA 명예의 전당 Bill Russell의 죽음에 대한 반응 농구계와 NBA 위대한 11 번 챔피언 Bill Russell의 죽음에 대한 반응. 1961년 1 월, NBPA의 Tom Heinsohn 대통령은 다음 달에 진행될 계약의 세부 사항과 함께 플레이어 연금 프로그램을 통해 주택 소유자와 합의했습니다.

그들은 오클라호마 시티 천둥과 스퍼스에 반대하여 2012 년과 2013 년에 연속 우승을 차지했고 2014년 결승에서 스퍼스와의 재 경기를 놓쳤다. 1966 년에서 1968 년까지 시카고 불스, 시애틀 슈퍼 소닉스, 샌디에고 로켓츠, 밀워키 벅스, 피닉스 선즈를 소개하면서 리그는 9 개에서 14 개 그룹으로 확대되었습니다. Gilgeous-Alexander는 Canadas의 농구 월드컵 예선 명단 오클라호마 시티 가드 Shai Gilgeous-Alexander 헤드 라인 Canadas의 남성 농구 명단을 다음 월드컵 예선 창에 표시합니다. 마이애미의 주장이 20번째 시즌을 위해 히트로 돌아온다고 그가 일요일 발표했다. 마이애미는 사실상 두 달 전에 공급을 연장하고 나서 하슬렘이 은퇴와 복귀 사이를 결정하기를 기다렸다. 랩터는 아니오에 앉는다. 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NBA 파워 꽁머니 3만 랭킹 12위 NBA 드래프트, 자유계약선수(FA), 여름 시즌 리그가 모두 백미러 안에 있는 가운데 ESPN은 결승전이 봄 내에 끝나기 때문에 첫 파워 랭킹을 제공한다.

Spalding이 제조 한이 모델의 새로운 공은 Spalding이 독특한 공보다 더 큰 그립력, 실제 느낌 및 일관성을 제공한다고 주장한 새로운 디자인과 새로운 합성 소재를 특징으로했습니다. 그러나 많은 선수들이 모델 새 공에 대한 경멸의 목소리를 내며 건조할 때는 너무 끈적 거리고 젖었을 때는 너무 미끄러 웠다고 말했습니다. L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