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게임의 연대기

그러한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좋은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묘사됩니다. 하나의 알려지지 않은 것은 상대방의 정확한 사고 과정이지 레크리에이션 내에 내재된 알려지지 않은 사건의 최종 결과가 아닙니다. 그러나 어린이 게임은 Candy Land, Chutes, Ladders와 같은 비디오 게임이 거의 결정되지 않은 상태에서 매우 운이 좋은 경향이 있습니다. Greg Costikyan의 정의와 비슷한 일부 정의에 따르면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이 없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이 아닙니다.

Epic Games Store, PlayStation Plus, Xbox Game Pass, PC Game Pass, Xbox Games With Gold, Prime Gaming, Humble, IndieGala, Steam, Stadia Pro 및 기타 제공 업체에서 제공되는 무료 게임 목록이 끊임없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그들은 3 개의 큐브를 굴린 다음 기본 수학 연산을 사용하여이를 보드에 두른 새로운 양으로 결합합니다. 같은 시간에 비행기를 타고 테트리스를 하고 싶었던 적이 있는가? 지식을 테스트하고 매일 새로운 스포츠로 얼마나 많은 것을 이해하는지 확인하십시오!AARP 회원 및 보상 개인을 위한 특별한 기회. 안전은 개발자가 지식을 수집하고 공유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가정용 온라인 게임 방법의 창안은 책상 하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에어 하키, 당구, 핀볼 및 푸스볼과 비슷한 몇 가지를 대체했습니다. 개인 및 공공 레크리에이션 룸의 스타일 비품에 머물러 있습니다. 또한 숙소 및 맥주 퐁과 유사한 헌신적인 음주 게임에는 신체 조정이 포함되어 있으며 비슷한 이유로 스타일이 있습니다. 재능있는 게임은 레슬링, 투쟁의 줄다리기, 홉 스코치, 표적 포착 및 스테이크, 체커 및 체스에 해당하는 정신 능력의 비디오 게임과 같은 신체 능력 게임을 포함합니다.

이 문맥에서의 시간주기 게임은 오락을 위해 행해지는 진정한 레크리에이션이나 수학적 레크리에이션 개념에 의해 교훈에서 설명할 수 있는 공격적인 운동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CrazyGames에는 활발한 커뮤니티가있는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당신은 우리의 .io 게임 페이지에서 최고의 무료 멀티 플레이어 타이틀의 많은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있는 장소에 관계없이 온라인으로 그리고 전 세계의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재생할 수 있습니다. 게임 개발자는 매일 우리의 플랫폼에 재미있는 새로운 게임을 시작합니다. 우리의 가장 인기 있는 게임들은 지하철 서퍼, 랍비 와일드 레이스, 스틱맨 후크, 로데오 스탬피드와 같은 히트곡들을 포함한다.

우리는 또한 Moto X3M, Venge.io, Bullet Force Multiplayer, 2048, Minecraft Classic 및 Bad Ice-Cream과 같은 온라인 클래식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체스와 이동과 같은 일부 게임은 완전히 결정 론적이며, 관심을 끌기 위해 전략 구성 요소에만 의존합니다.

저녁 운전 솜씨를 뽐내고 까다로운 주차장으로 기동한다.

Fireboy와 Watergirl이 모든 다이아몬드를 수집하고 모든 미로를 통해 출구로 나가는 데 도움이됩니다. 대신 무한한 다 그래프게임 이너마이트를 만들어그럼에도 불구하고 위치를 탐색 할 수는 있지만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토큰은 보드에있는 폰, 돈을 버는 것, 또는 어느 정도 득점 된 것과 같은 무형의 상품 일 수 있습니다. 스포츠는 게이머가 가이드 라인에 의해 설명된 합성 전투에서 상호 작용하여 정량화할 수 있는 결과를 가져 오는 시스템입니다. 이 문서는 일반적으로 모든 종류의 게임에 관한 것입니다.

BBC는 외부 웹사이트의 내용에 대해 책임이 없다. 우리의 열린 직업 위치를 확인하거나 게임 제출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레크리에이션 개발자 플랫폼을 확인하십시오.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된 많은 게임들은 실제로 퍼즐이나 레크리에이션이라고 불릴 수도 있다.

Portal과 Portal 2를 포함하여 Companion Collection은 Nintendo SwitchTM에 제공되며 획기적인 게임 플레이, 어두운 유머 및 탐구로 많은 상을 수상했습니다. 포털에서는 극도로 실험적인 포털 시스템을 사용하여 신체 퍼즐과 도전 과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신비한 Aperture Science Laboratories를 통해 방법을 수수께끼로 만드는 공간을 통해 물건과 자신을 조종하십시오. 포털 2에 있는 애퍼처 연구소로 돌아가면 치명적인 창의력과 권력에 미친 A.I.와 다시 한 번 대면하게 될 것이다. 실험실의 유해하고 전에 볼 수 없었던 영역과 다양한 포털 퍼즐을 통해 방법을 생각할 때 확장된 문자 위조를 만나보십시오.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은 Final Fantasy, Fable, The Elder Scrolls 및 Mass Effect를 채택합니다. Massively Multiplayer Online 롤 플레잉 게임 또는 MMORPG로도 알려진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에는 RuneScape, EverQuest 2, Guild Wars, MapleStory, Anarchy Online 및 Dofus가 포함됩니다. 2009년 현재 가장 수익성이 높은 MMORPG는 대다수의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World of Warcraft입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게임을 이동 중에 입력할 수 있을 때 인생은 훨씬 더 즐겁다. Kizi Mobile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대로 플레이하십시오. Kizi 셀은 Android 전화, iPhone, 알약 및 다른 셀 단위를 통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