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당신이 또한 늦을 때까지 게임에 특종을 얻으십시오

비디오 게임은 컴퓨터 또는 마이크로프로세서로 제어되는 게임이다. 컴퓨터는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종류를위한 디지털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일부 비디오 게임은 카드 나 주사위와 같은 기존의 레크리에이션 객체를 시뮬레이트하는 반면, 다른 비디오 게임은 현실에 기반을 둔 환경이나 환상적인 디자인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각 환경은 개인 알고리즘이나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비디오 게임들은 그것들을 연주할 수 있는 큰 공간, 엄청난 양의 힘이나 체력, 또는 특정한 도구들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게임은 때로는 즐거움을 위해 순전히 수행되며, 일반적으로 성취 또는 보상을 위해 멋지게 수행됩니다. 그들은 혼자서, 그룹으로, 또는 온라인으로 수행 될 수 있습니다; 아마추어 또는 전문가가. 게이머는 체스 챔피언십을 보면서 개인을 즐겁게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비 선수의 청중을 가질 수 있습니다. 반면에 레크리에이션을 하는 플레이어는 자신의 플립을 플레이할 때 자신의 시청자를 대표할 https://롤스타.cc 수 있습니다. 종종, 스포츠를 즐기는 아이들을 위한 오락의 일부는 그들의 청중의 일부와 참가자를 결정하는 것이다.

우리의 게임은 데스크톱, 알약 및 휴대 전화에서 재생할 수 있으므로 학교, 거주지 또는 고속도로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매달 전 세계에서 3천만 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포키에서 좋아하는 비디오 게임을 한다.

Miniclip은 전 세계 수십만 명의 게이머에게 가장 효과적이고 즐거운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성장하는 그룹에 가입 할 수있는 우수한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우리가 훌륭한 게임을 만들고 미니클립의 밝은 미래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고 싶다면, 우리는 당신의 소식을 듣고 싶다. 비즈니스 비디오 게임은 인터랙티브 보드 게임에서부터 다양한 소품 (볼, 로프, 농구 등)과 관련된 인터랙티브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완전히 다른 종류의 행동들.

온라인 게임에는 여러 장르가 있습니다. 주요 상업용 온라인 게임인 Pong은 탁구를 쉽게 시뮬레이션할 수 있었습니다. 처리 에너지가 상승함에 따라 모험과 액션 게임과 유사한 새로운 장르가 개발되었습니다.이 장르는 플레이어가 장애물 모음을 통해 세 번째 개인 관점에서 개성을 인도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실시간 요소는 일반적으로 턴 기반 전략으로 제한되는 보드 스포츠에서 쉽게 재현할 수 없습니다.이 장점은 비디오 게임이 전투에 해당하는 조건을보다 현실적으로 시뮬레이션할 수 있게합니다.

규칙은 변형과 조정의 대상이 되지만, 지침의 충분한 변경은 대개 새로운 게임으로 이어진다. 예를 들어, 야구는 실제 야구나 위플볼로 할 수 있다.

그러나 게이머가 단 3 개의베이스로 플레이하기로 결정하면 틀림없이 독특한 스포츠를하고 있습니다. 일부 비디오 게임은 의도적으로 자신의 규칙을 변경하는 것을 포함하지만, 때로는 불변의 메타 규칙이 있다는 점에서 예외가 있습니다.

게다가, 안드로이드 게임 웹의 거대한 라이브러리와 함께, 게이머가 탐험 할 수있는 새로운 스포츠가 항상있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일부 게임은 그래픽 타일을 사용하여 게임의 다른 구성 요소가 재생되는 보드 레이아웃을 입력합니다. 모든 경우에 보드는 일련의 타일로 구성됩니다. Catan의 정착민에서는 시작 구조가 무작위이지만 정적인 반면 Carcassonne에서는 보드 타일을 타일 단위로 만들어 게임을 수행합니다. 타일을 이동 아이템으로 사용하는 추상 기술 게임인 하이브는 보드가 없지만 체스와 같은 기계적 및 전략적 구성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템 자체는 레이아웃을 각 종류별로 분류하고 내부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가장 인기 있는 게임에는 지하철 서퍼, 랍비 와일드 레이스, 스틱맨 후크, 로데오 스탬피드와 같은 히트작들이 포함되어 있다.

Moto X3M, Venge.io, Bullet Force Multiplayer, 2048, Minecraft Classic 및 Bad Ice-Cream과 같은 온라인 클래식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전문가가 실시간 3D 경험을 만들고 기능 할 수있는 완전한 해답.